main logo img
header banner img

회원가입을 하려면 별도의 가입비가 있나요?
텔레잡 회원가입(개인/기업)은 무료입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셔서 개인 또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구직활동 중이신 분들은 “개인회원”으로 가입해주시면 되고,
채용을 목적으로 채용공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기업 담당자분들은 “기업회원”으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시 필요한 인증 절차가 있나요?
네, 회원가입시에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과 주민번호도용 및 허위정보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한국전자인증㈜를 통해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화면 하단 “ID/PW 찾기”에서 이름과 휴대폰번호 정보를 입력하면 ID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가입된 ID, 이름과 휴대폰번호 정보 입력 후,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분실하신 비밀번호 정보를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해드립니다.
며칠전까지도 올라와 있던 채용공고가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공고를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이런 경우는, 채용이 마감되었거나 채용담당자가 해당공고를 비공개처리 했기 때문입니다.
부득이한 상황이시라면, 텔레잡 고객센터(TEL. 031-706-222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텔레잡에 작성해놓은 이력서는 모든 기업 담당자가 볼 수 있나요?
이력서를 작성하시더라도, “비공개”로 설정하신 이력서는 누구도 조회할 수 없습니다.
단, “공개”로 설정해 놓으시면, 텔레잡 기업회원 중 “인재검색 서비스(유료)”를 이용하고 계신 담당자 분들에게만 이력서 정보가 노출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화면 하단 “ID/PW 찾기”에서 회원가입시 기재한 담당자명, 휴대폰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정보를 입력하면 ID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가입된 ID, 담당자명, 휴대폰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정보 입력,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시 기재한 이메일로 분실하신 비밀번호 정보를 전송해드립니다.
기업회원 가입 단계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입력은 필수사항인가요?
가입 단계에서는 필수 입력사항은 아니지만, 추후 세금계산서 발행 및 증빙자료가 필요한 경우는 사업자등록사본 제출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같은 사업자등록번호를 사용하고 있는 타지점입니다. 이 경우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이미 가입되어 있는 기업회원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와 상호 등 기업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 직접 수정할 수 있나요?
최초 기업회원 가입시 등록하신 기업정보 중, 사업자등록번호와 상호는 기업회원이 직접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위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텔레잡 고객센터(TEL. 031-706-2229, E-MAIL. telehelp@telejob.co.kr)로 연락하시어 변경된 정보를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채용공고 등록 및 게재는 무료인가요?
3건까지 무료로 등록 및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채용공고를 텔레잡 메인화면에 배너형태로 게재하시려면 유료서비스 상품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유료서비스 상품 안내 바로가기
기업회원으로 가입하면, 채용공고 이미지 디자인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채용공고 등록 후, 20만원 이상 유료서비스 신청 및 결제 기업고객에 한해, 채용공고 이미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미지에 삽입될 문구는 기업서비스 페이지 우측 상단 “디자인신청”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작업현황은 실시간으로 기업 담당자님께 휴대폰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디자인 작업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1일 이상이며, 채용공고 게재일을 감안하시어 여유있게 신청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텔레잡에서 작업해드린 채용공고 디자인 이미지는 텔레잡 홈페이지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무단복제나 도용시 저작권법(97조5항)에 의거하여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